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네 가지 치즈와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패티의 조화로 열풍 이어가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버거킹은2013년 출시된 콰트로 치즈 메뉴가 국내 판매량 17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는 네 가지 치즈라는 이름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종의 고소한 치즈와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버거다.
지난 6일 버거킹코리아에서 선보인 리치테이스트 콰트로 치즈 스테이크버거(단품 7300원·세트 9300원)는 인기 메뉴인 콰트로 치즈 와퍼와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레시피의 강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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