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마주앙’ 2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77년 출시 이래 한국 와인 대명사로 자리매김
롯데주류, ‘마주앙’ 2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가 4일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의 대표 제품 2종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마주앙 2종은 1977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주앙 레드와 화이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가 더 쉽게 와인의 품종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각각 ‘마주앙 카버네소비뇽’과 ‘마주앙 샤도네이’로 제품명을 변경해 출시한다.
또한 와인 패키지는 마주앙 로고와 제품명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한 세련된 이미지의 라벨을 채택했다. 이밖에도 마주앙 샤도네이의 경우 최근 저도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발맞춰 알코올 도수를 기존 13도에서 12도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마주앙은 와인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197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 와인 누적 판매량 1위의 한국 대표 와인 브랜드다. 마주앙은 ‘마주 앉아서 즐긴다’라는 뜻의 순수 우리말로, 와인 병입 후 코르크로 와인병을 손수 막는 장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팔각형의 로고가 특징이다.

또한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변해가는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와인을 양조하고 있으며 로마 교황청의 승인 하에 한국 천주교 미사주로 봉헌돼 1977년부터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39년을 맞은 마주앙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와인 브랜드로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를 맞추며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보다 산뜻한 모습으로 바뀐 마주앙 카버네소비뇽과 샤도네이가 기존 마주앙 애호가들은 물론, 수입와인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까지 사로잡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