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흥군, 5일 어린이날 행사 잔치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경필]

전남 고흥군이 5일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고흥읍 박지성공설운동장에서 ‘2016 고흥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전남 고흥군이 5일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고흥읍 박지성공설운동장에서 ‘2016 고흥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남 고흥군은 5일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고흥읍 박지성공설운동장에서 ‘2016 고흥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송영현)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오전 9시부터 낮 12시30분까지 진행되며, 과학체험부스, 먹거리 체험부스, 놀이체험 부스 등이 운영된다.

또 고흥군 공무원노동조합의 떡메치기, 7391부대 2대대의 군장비 전시, 119안전센터의 심폐소생술 교육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16명의 모범어린이를 대상으로 고흥군수 표창과 함께 감사패도 수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는 한국SNS연합회(오종현 대표)의 사랑의 짜장차에서 2년째 짜장면을, 맘스터치 고흥점(현명한 대표)에서 햄버거 세트, 고흥군 여성단체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후원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 고흥작은영화관에서는 이날 13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특별 영화 상영도 펼쳐진다.

고흥군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지난 1995년부터 올해로 20회째 ‘고흥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지원·협력해오고 있다.



최경필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