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체리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체리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는 세계 각국의 생활문화가 반영된 디자인 가구들을 한 자리에 모아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H:our)'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체리쉬의 에이치 아워는 덴마크, 핀란드 등 유럽 국가에서 생산된 품질 좋고 디자인 우수한 가구들을 판매하는 편집숍 개념의 브랜드이다. 체리쉬는 해외 브랜드들의 정식 유통권을 갖고 공식 수입해 국내에 세계 각국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디자인 안목을 지닌 체리쉬 디자이너와 MD들이 세계 곳곳의 생활과 문화가 반영된 희소성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엄선하는 과정을 거쳐 국내에 특색 있는 가구와 소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해외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전 제품을 에이치 아워 공식 홈페이지(www.h-our.co.kr)를 통해 온라인 판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체리쉬는 홈페이지 내에 에이치 아워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 연출 사진과 상세 제품 사진을 함께 올려 고객들이 쉽게 제품과 공간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에이치 아워는 다양한 나라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차별화된 디자인의 가구, 소품 등을 가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며, "생활 공간과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나날이 높아지는 국내 고객들이 에이치 아워에서 선보이는 전 세계 문화권의 특색 있는 가구들로 신선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는 '에이치 아워' 론칭을 기념해 8월 말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배송비 및 가구 조립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