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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철 앞둔 외식업계 '더 얹어주기'로 승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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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여름 피서객을 겨냥해 '대용량 먹거리'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은 푸짐한 양과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성된 '한마리 더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굽네치킨 2마리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한마리씩 주문할 때보다 4000원 할인된 가격인 2만6000원에 제공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가족외식이나 모임, 직장회식을 치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주문한 양만큼 나갈 때 무료로 포장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상계점은 소고기류(왕양념갈비,한우스폐셜,한우모둠구이)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돼지양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주문한 양만큼 나갈 때 포장해 준다.
시흥점은 소고기류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 돼지양념,생고기한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포장해준다. 신림점도 소고기류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포장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쁘띠첼 워터젤리 170ml' 5종을 선보였다. 커피, 우유, 요구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40ml 더 늘렸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모임에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휴가철 치킨으로 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와 함께하신다면 양도 즐거움도 두 배가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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