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동안 리뉴얼 기념 e쿠폰 특가 행사..1일(월) ‘롯데시네마 1인 영화관람권’ 35% 할인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큐레이션 커머스 G9가 ‘e쿠폰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리뉴얼 기념으로 특가 상품 판매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G9는 ‘e쿠폰관’ 리뉴얼 기념으로 6월 1일부터 10일까지 특가 상품 판매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날인 1일에는 ‘롯데시네마 1인 영화관람권’을 35% 할인된 6500원에 3000 수량 한정 판매한다. 2일과 3일에는 각각 ‘롯데리아 빅불버거’(3500원), ‘투썸플레이스 롱블랙’(3300원)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4일에는 ‘바나나프라이 주말 런치·디너 1인권’(3만5000원)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G9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권’을 제외한 e쿠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결제금액의 20%(최대 1000원, ID당 1회·선착순 10만건)를 G캐시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e쿠폰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캐시백 신청자에 한하여 1만건 선착순으로 G캐시 3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G9 ‘e쿠폰관’ 개편으로 특정 브랜드 검색이 쉬워졌다. 커피·디저트, 도넛·햄버거 등 품목을 먼저 선택하면 해당 품목에 따른 브랜드를 확인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또 e쿠폰도 장바구니에 넣어 다른 배송 상품과 함께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이외 ‘내 e쿠폰함’ 코너를 새로 만들어 e쿠폰 구매 내역부터 사용 현황까지 한 눈에 보고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김정남 G9(지구) 본부장은 “e쿠폰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품목별로만 분류돼 있던 e쿠폰 상품을 이제 품목에 따른 브랜드로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쇼핑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편했다”며 “개편 기념으로 영화관람권, 외식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2535 세대를 주축으로 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