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륨 함량 60mg 줄인데 이어, 올해 또 100mg 감소
팔도비빔면이 시장을 선도하는 1등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지속적으로 품질과 맛을 개선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팔도비빔면 제품에 들어 있는 액상스프의 개봉이 편리하도록 이지컷(Easy-cut) 방식으로 개선했다. 한 쪽 모서리에 부채꼴 모양의 뜯는 곳 점선을 표기해 액상스프가 손에 묻는 것을 방지하고,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의 성수기인 여름에 맞춰 팔도비빔면 5입 묶음 포장의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바꿨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여름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푸른 바다와 비치 파라솔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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