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마트, 여름시즌 맞이 새로운 에어컨 광고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V광고 메인 모델로는 ‘수지’, 온라인 겨냥 바이럴 영상에는 인기 래퍼 ‘제시’ 기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에어컨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온에어되는 TV 광고는 미쓰에이(Miss A)의 수지를 모델로 해 하이마트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표현했다. 광고모델인 수지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모든 브랜드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하이마트의 장점을 소개한다. 전문 상담원을 통한 가격, 성능, 디자인 등 고객 맞춤형 스마트 카운셀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수지의 내레이션을 통해 부각했다. 지난 4월 새롭게 변화를 줬던 ‘모바일편’ 광고에 이어, 세련된 음악과 내레이션을 통해 스마트하고 전문적인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TV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겨냥한 바이럴 영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케이블TV의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래퍼 ‘제시’를 발탁해 친숙하고 코믹한 영상을 페이스북 (https://youtu.be/qP7y8xwrtEw), 유튜브에 선보였다. 제시의 유행어인 “니들이 뭔데 날 평가해”를 “니들이 뭔데 에어컨을 평가해”로 패러디해 하이마트에서 다양한 최신 에어컨을 비교구매 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이 영상은 현재 하이마트 페이스북에 게재된 지 6일 만에 20만 명 이상이 시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희철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4월 선보였던 모바일편 TV 광고를 시작으로 하이마트를 통한 전문적이고 스마트한 선택을 강조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TV광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이마트의 강점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