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5월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를 시작으로 '미래설계', '클래식Y','삑(B.Big)' 등 총 5종이 코드나인을 통해 출시됐다. 23.5°는 20~30대 사회 초년생들을, 에스라인 체크는 실용적인 혜택을 원하는 30~40대 직장인들을, 미래설계는 신한금융그룹의 은퇴 브랜드로서 시니어 고객들을, 클래식Y는 자기 투자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삑은 교통특화기능이 필수적인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꼭 필요한 서비스로만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allthat.shinhancard.com)내 '올댓쇼핑'에서 Must Have Item 99개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구매고객 중 99명에게는 아이패드, 명품가방 등의 푸짐한 럭키박스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서비스도 4월 한 달간 제공한다.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롯데월드에서는 본인 및 동반자까지 40%, 에버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30%를 할인해 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