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카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카누 레시피 콘테스트' 실시
최근 TV 광고를 통해 모카라떼와 허니라떼, 아포가토 등 맥심 카누로 만드는 다양한 커피 메뉴를 선보인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카누를 활용해 직접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심 카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xim.kanu)에 카누로 만든 본인만의 시그니처 음료 레시피와 인증샷을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자신의 레시피가 동서식품 카누 레시피북 메뉴로 등록되는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누 싱글샷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결과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카누 페이스북 페이지와 맥심 카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