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는 파스퇴르가 2013년 7월 국내 최초 첨가물 제로 발효유로 출시한 제품이다. 특별한 광고 없이도 지금까지 250만병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며 무첨가 발효유 시장을 선도해 왔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컵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목장 우유를 1.3배 농축해 떠먹기에 적당한 것은 물론, 맛과 영양도 더욱 진한 것이 특징이다.
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의 소비자가격은 400g 33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