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아사히주류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수입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신규 TV CF를 28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온에어 한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소지섭이 모델로 발탁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은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최근 공개한 신규 CF 촬영 스틸 컷으로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주목을 끌었다.
이번 신규 TV CF는 15초, 20초, 30초 분량의 형태로 총 3편이 제작됐다. TV뿐 아니라 아사히 수퍼드라이 한국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우복 롯데아사히주류 마케팅 팀장은 "소지섭의 고품격 이미지와 훌륭한 연기 덕분에 최고 품질의 맥주를 제공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특징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마시며 CF 속의 소지섭처럼 일상 속 짜릿한 여유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