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대상]롯데아사히주류, 쓴맛없이 깔끔한 목넘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류부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2000년 7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국내 판매 1위 수입맥주다. 아사히맥주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무겁고 쓴 기존의 맥주와 달리 목넘김이 좋으며 경쾌하고 깔끔하기 때문이다. 또한 물류 시스템, 생맥주 기계 관리, 아사히 맥주 취급 업주 교육을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가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했다.

아사히맥주는 맥주의 최상 품질 유지를 위해 론칭시점부터 생맥주 기계 관리 전담 팀을 운영했으며, 2009년부터 아사히 생맥주를 판매하는 업소의 업주와 직원들을 초청, 매년 2회씩 '아사히 생맥주 퀄리티 세미나'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아사히맥주 마케팅의 주 전략은 '맛'에 초점을 두고 있다. 아사히맥주는 2004년 11월 아사히맥주가 한국 롯데그룹의 주류판매회사에 출자해 '롯데아사히주류'를 설립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