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온에어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수퍼드라이' TV CF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아사히주류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수입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신규 TV CF를 28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온에어 한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소지섭이 모델로 발탁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은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최근 공개한 신규 CF 촬영 스틸 컷으로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주목을 끌었다.이번 신규 TV CF는 15초, 20초, 30초 분량의 형태로 총 3편이 제작됐다. TV뿐 아니라 아사히 수퍼드라이 한국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우복 롯데아사히주류 마케팅 팀장은 "소지섭의 고품격 이미지와 훌륭한 연기 덕분에 최고 품질의 맥주를 제공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특징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마시며 CF 속의 소지섭처럼 일상 속 짜릿한 여유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