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렉서스, 하이브리드車에 '올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토요타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시장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최근 가격경쟁력을 더욱 높힌 New Generation ES 300h Premium의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라인업에 대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이다.

렉서스 브랜드는 4월 한 달간 렉서스 컴팩트 하이브리드 CT200h에서 플래그쉽 LS 600h에 이르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해치빽 모델인 렉서스 CT200h는 4월에 최초로 CT200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를 포함한 4년간의 차량유지비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4년간 타이어 1회 교체를 비롯해 엔진오일 교환 등 소모품 무상쿠폰을 4년 8만km로 늘렸다. 에어컨 항균 필터 4회(1회/년), 와이퍼 고무교환 1회 등 주유외의 차량유지에 필요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CT200h 컴팩트 럭셔리 모델을 기준으로,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370만원 정도에 해당된다.

ES300h의 전 트림과 플래그쉽 LS 600hL구매 고객에게는 ‘점검 및 일반 소모성 부품 2년 4만km 무상 서비스 혜택’ 중 엔진오일 교환 혜택을 10년 20만 km로 연장한다.
또한 도요타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RX450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제반비용 전액을 렉서스가 부담, 최대 5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올 들어 3월까지 렉서스 하이브리드는 전체 렉서스 판매량1093대의 53%에 해당되는 583대가 판매되어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하이브리드’에 대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며 “올해는 강력한 퍼포먼스,고연비,친환경,정숙성과 렉서스만의 고급감으로 대표되는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판매확대를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4월 프로모션과 실시와 함께 전국 9개 딜러의 메인 쇼룸에 꽃을 주제로 한 국내외 유명화가들의 계절감 있는 작품을 전시로 ‘쇼룸 갤러리’를 설치, 방문 고객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