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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천재 이태백' 제자리걸음? 아직 '희망'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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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천재 이태백' 제자리걸음? 아직 '희망'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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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야심차게 시작했던 '광고천재 이태백'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하지만 드라마에 대해 속단하기는 이르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1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밤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4.4%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과 같은 수치. 여전히 월화극 중 최하위다.
이는 두 자리 대 시청률을 나타내고 있는 경쟁작 MBC 월화드라마 '마의'와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는 수치. 일각에서는 이대로 '광고천재 이태백'이 무너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 섞인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태다.

하지만 여전히 '광고천재 이태백'에는 희망이 있다. 진구를 비롯한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의 갈등이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특히 진구와 조현재는 각기 다른 위치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며 두 사람의 앞날을 기대케 했다.

실제로 11일 방송분에서는 이태백(진구 분)이 마진가(고창석 분)와 함께 별 볼일 없던 중국집을 '조폭 짜장면'이라는 대박집으로 일으켜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태백이 최고의 광고인을 향해 본격적인 시동을 건 셈이다.
이와 함께 이태백의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애디강에 얽힌 사연도 전파를 타며 관심을 모았다. 그는 금산애드의 대표가 될 후계자라 하더라도 광고주 앞에서는 을의 신분이 될 수밖에 없는 현실에 맞서며 자신만의 싸움을 시작했다.

이처럼 '광고천재 이태백'은 꾸준히, 그리고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앞으로 '광고천재 이태백'이 치열한 월화극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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