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146억원으로 같은 기간 6.07% 증가했다.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를 운영하는 이러닝 사업부에서의 실적 상승이 두드러졌다. 올해 수능을 앞두고 수능 대비 온라인 강좌 상품 판매 및 이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 해당 사업부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디지털대성은 최근 네이버 TV캐스트에 ‘이것이 2014 수능이다’라는 제목의 채널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수능정보 및 유명 강사의 강좌, 입시전략 코치 및 응원영상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
꼭 봐야할 주요뉴스
내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필수…“'파란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