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날씨 더울수록 겨울 코트 잘 팔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폭염특보가 발효됐던 지난 달말부터 이달 첫째주까지 온라인몰에서 겨울 패션 아이템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8월 1주차 패션의류 매출을 조사한 결과 재킷, 다운점퍼와 같은 사계절 상품이 최근 3년 중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8% 가량 증가한 수치다.
롯데닷컴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상품으로는 '애드 혹 남녀 자켓, 점퍼, 코트(3만9600원)' 뿐만 아니라 '에고이스트 폭스퍼 패치 다운점퍼(14만3100원)', 'VOV 롱양가죽재킷(58만7100원)' 등이었다.

권도형 백화점패션의류팀 MD는 "최근 역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즌오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상품을 쇼핑하는 알뜰 쇼핑족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