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 광고를 선정해 준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대투증권은 단순히 상품에 대한 설명만을 나열하는 기존 증권사 광고와는 달리 최근 은퇴를 앞둔 베이비부머 세대의 거의 유일한 은퇴 자금인 퇴직금이 은퇴 이후를 위한 용도가 아닌 다른 곳에 사용돼 소진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아버지의 퇴직금'을 사자의 코털과 함께 절대로 건드리면 안되는 '금기' 사항 중 하나로 꼽아 아버지의 퇴직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그 결과 은퇴를 앞둔 많은 고객들이 회사로 직접 전화를 걸어 '하나대투증권 광고가 나의 마음을 속 시원히 대신해줘 고맙다'고 하는 등 이번 광고가 고객들의 공감과 동의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했고, 나아가 월지급식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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