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强·秋]CJ오쇼핑 베이직엣지·미타·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렌치코트로 바람 막고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게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은 '가을 여자'로 변신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베이직엣지의 트렌치코트

▲베이직엣지의 트렌치코트

원본보기 아이콘
CJ오쇼핑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부터 재킷, 카디건, 가방,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CJ오쇼핑은 지난달 13일 프렌치 아메리칸 스타일룩인 '베이직엣지(Basic A+G)'를 론칭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장민영 디자이너의 만남으로 탄생한 베이직엣지 제품은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10억원 이상의 주문을 기록하면서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CJ오쇼핑은 베이직엣지를 통해 '울 라이너 트렌치코트(19만8000원)', 블라우스, 슬림 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내놓았다.

또 동양 패션부문과 협업해 단독 론칭한 미타(MITAA) 브랜드도 인기다. 수많은 스타들의 스타일 멘토로 활약한 우종완이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주목받고 있으며, '양가죽 파이톤엠보 플랩백'과 '레이스업 슈즈'이 대표 상품이다.

▲ CJ오쇼핑이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했다.

▲ CJ오쇼핑이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가을 분위기의 완성은 메이크업이다. CJ오쇼핑은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트리트먼트 오일, 베이스, 파운실러, 파우더, 팩트, 브러쉬의 총 6종 세트가 12만8000원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