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로 바람 막고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게
CJ오쇼핑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부터 재킷, 카디건, 가방,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 동양 패션부문과 협업해 단독 론칭한 미타(MITAA) 브랜드도 인기다. 수많은 스타들의 스타일 멘토로 활약한 우종완이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주목받고 있으며, '양가죽 파이톤엠보 플랩백'과 '레이스업 슈즈'이 대표 상품이다.
가을 분위기의 완성은 메이크업이다. CJ오쇼핑은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트리트먼트 오일, 베이스, 파운실러, 파우더, 팩트, 브러쉬의 총 6종 세트가 12만8000원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