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强·秋]CJ오쇼핑 베이직엣지·미타·뮬

트렌치코트로 바람 막고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게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은 '가을 여자'로 변신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베이직엣지의 트렌치코트

▲베이직엣지의 트렌치코트

원본보기 아이콘
CJ오쇼핑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부터 재킷, 카디건, 가방,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CJ오쇼핑은 지난달 13일 프렌치 아메리칸 스타일룩인 '베이직엣지(Basic A+G)'를 론칭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장민영 디자이너의 만남으로 탄생한 베이직엣지 제품은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10억원 이상의 주문을 기록하면서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CJ오쇼핑은 베이직엣지를 통해 '울 라이너 트렌치코트(19만8000원)', 블라우스, 슬림 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내놓았다.

또 동양 패션부문과 협업해 단독 론칭한 미타(MITAA) 브랜드도 인기다. 수많은 스타들의 스타일 멘토로 활약한 우종완이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주목받고 있으며, '양가죽 파이톤엠보 플랩백'과 '레이스업 슈즈'이 대표 상품이다.

▲ CJ오쇼핑이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했다.

▲ CJ오쇼핑이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가을 분위기의 완성은 메이크업이다. CJ오쇼핑은 가을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뮬(MULE)'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트리트먼트 오일, 베이스, 파운실러, 파우더, 팩트, 브러쉬의 총 6종 세트가 12만8000원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