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GS샵은 ‘뷰티 따라하기’, ‘별별랭킹’ 등 상품과 연관된 풍부한 콘텐츠와 화면을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한 쇼핑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용자의 취향대로 첫 화면을 만들 수 있는 고객맞춤 기능도 장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첫 화면에 편집할 수 있어 쇼핑을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조태홍 GS샵 모바일 커머스 부장은 “GS샵 모바일 매출은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8월 매출이 1월 매출 대비 320% 성장했다”면서 “GS샵은 앞으로도 단기 효과를 노리는 프로모션 중심이 아니라 중, 장기적인 관점에서 모바일에 특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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