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한정판 '캡슐컬렉션' 라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한정판 '캡슐컬렉션' 라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유명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해 한정 제작한 ‘캡슐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커버낫은 미국의 팝 문화 등을 디자인에 접목시킨 데님팬츠와 상의, 악세서리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유럽과 미국의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트리트패션의 대표 주자이기도 하다.

이번에 커버낫과 함께 작업해 출시하게 된 협업 제품은 총 8가지 스타일이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 2종과 다운 재킷 2종, 다운베스트 2종, 그리고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한 베스트와 후드 재킷으로 구성됐다.

한정수량 제작되는 ‘캡슐컬렉션’은 논현동에 새로 문을 연 커버낫 쇼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2일까지 커버낫 쇼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