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윈저 '쉐어 더 비전', 부산국제광고제 초청작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가 선보인 뮤직 필름 'Share The Vision(쉐어 더 비전)'이 '2011 부산국제광고제(ADSTARS 2011)'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뮤직필름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고 있는 3040 세대에게 비전의 필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이들이 꿈꿔온 비전을 '윈저'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는 'Share The Vision(쉐어 더 비전)' 캠페인의 일부이다.
특히 전 세계 광고인들을 대상으로 상영회를 개최하게 되어 '윈저'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문화 콘텐츠 시장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윈저 측은 기대하고 있다.

문화관광체육부와 부산광역시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2011 부산국제광고제(ADSTAR 2011)'는 2008년 출범한 이래 올해 46개 참가국, 7130편이 출품돼 규모나 명성에 있어 아시아 최대 광고제라 불리워도 손색이 없는 국제적인 광고제다.

한편, '윈저'의 이번 뮤직필름 상영회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50분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