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도에 출시된 '청하'는 20년 넘게 저도주 시장을 이끌어 온 장수 브랜드로 유명하다.
롯데주류는 신선하고 깔끔한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고 젊은 소비자 취향에 어울릴 수 있도록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라벨과 병뚜껑에 푸른색을 넣고 한글 로고를 확대해 전체적으로 시원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살렸다. 또 한자 로고를 딱딱한 정자체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의 서체로 바꿔 젊은 감각과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되는 '청하'의 알코올도수와 용량, 출고가는 기존 그대로 13도, 300㎖에 1375원이다.
이와 함께 롯데주류는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에 맞춰 모델 유인나와 함께 동영상 광고, 온라인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음식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도 판촉행사, 시음회를 개최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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