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소호몰 ‘델라스텔라’ PB상품 품질 명품 못잖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소호몰 ‘델라스텔라’ PB상품 품질 명품 못잖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온라인 패션 소호몰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가 예전 같지 않다. 스마트한 시대를 맞아 똑똑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은 조금 더 세밀하고 까다로워졌다. 이런 가운데서도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년 20%의 매출을 올리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패션 잡화 전문 브랜드 ‘델라스텔라’가 주인공이다.

20대 초·후반을 대상으로 한 여성스러운 어반(Urban) 콘셉트의 브랜드 ‘제니앤켈리’와 10대 중심의 빈티지하면서도 발랄한 ‘러빈티지’(LUV.INTAGE) 같은 대표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각 브랜드의 제품 스타일 및 가격대를 철저히 대상 고객에 맞춰 반응이 좋다.
델라스텔라는 지난 4월 G마켓과 만나면서 단숨에 비상(飛翔) 날개를 달았다. G마켓 내 소호몰 코너인 ‘G소호샵(G SOHO#)’에 입점, G마켓 소호와의 공동 기획 PB상품 브랜드 ‘Jenni for G’를 론칭한 게 크게 성공했다. 20대 이용률이 높은 G마켓의 특성에 맞춰 10가지 스타일의 가방을 판매 중인데 입점 한 달 만에 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짧은 기간에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데는 델라스텔라의 상품기획팀 원아경 팀장의 공이 컸다. PB와 전체 스타일의 디자인 및 기획·판매 총괄을 담당하면서 콘셉트부터 디자인, 광고, 사진 촬영 심지어 상품 판매 프로모션 페이지 제작까지 하나하나 원 팀장의 손을 거치며 완성됐기 때문이다.

현재 델라스텔라가 실감하는 인기는 상당하다. 특히 광고 및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제품이 노출될 때는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다. 고객 연령층이 다양해진 것도 장점. 원 팀장은 “연령대가 더 낮은 고객에게도 어필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G마켓의 지원이 든든한 점도 강점으로 작용한다. PB브랜드의 경우 입점 초기에 반짝 인기를 얻고 시간이 지나면 사장되는 사례가 대부분이다. G마켓 소호몰 담당자들은 판매자보다 더 적극적으로 프로모션과 제품 노출 방식, 판매 전략까지 하루에도 수 십 번 이상 커뮤니케이션하며 함께 고민한다는 것이 원 팀장의 얘기다.

델라스텔라는 현재 ‘핫써머 스타일’ 콘셉트의 2차 PB상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 G마켓 소호몰 월 매출 3억원 달성을 목표로 세웠으며 궁극적으로는 델라스텔라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