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가 전면 새 단장을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간다.
엔씨소프트는 24일 오전 고객이 좀더 쉽고 편리하며 직관적으로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플레이엔씨의 메인 페이지를 개편하고, 새로운 로고(BI, Brand Identity)를 함께 선보였다. 또한 고객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고 게임을 한 만큼 다양한 혜택을 돌려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신규 통합서비스 계획을 일부 공개했다.
$pos="C";$title="";$txt="";$size="550,399,0";$no="2010112411233603503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각 게임별 아이콘을 통해 서비스되는 게임 전체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고, 게임 일정표를 통해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과 CBT(비공개테스트), OBT(공개테스트) 등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별도의 웹페이지 이동 없이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관심 있는 동영상이나 웹 페이지를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등 기능적 측면에서도 새 단장을 했다.
$pos="C";$title="";$txt="";$size="550,299,0";$no="2010112411233603503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에서도 플레이엔씨에 접속,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게임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웹라이트포털팀 이루다 팀장은 “고객들이 쉽고 간단하게 다양한 게임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고, 마우스 원 클릭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pos="C";$title="";$txt="";$size="550,230,0";$no="2010112411233603503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플레이엔씨의 새로운 로고도 선보였다. 브랜드전략팀 조민형 팀장은 “착시 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프레임 형태로 플레이엔씨 만의 남다른 시각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표현하고, 새로운 영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플레이엔씨 새 단장과 함께 고객서비스도 대폭 개편된다. 엔씨소프트는 티징사이트(n.plaync.co.kr)를 오픈하고 ‘즐거운 변화의 시작’을 모토로 한 새로운 통합서비스 'N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