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라운-해태제과, 초콜릿 금괴 등 아이디어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크라운-해태제과는 발렌타인데이와 겹치는 특별한 설날을 위해 세뱃돈 대용 금괴, 복주머니, 액자 등 다양한 초콜릿제품을 선보였다.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는 인기제품을 다양한 아이디어로 새롭게 디자인한 기획상품을 내놓았다.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미니쉘 금괴'는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안녕과 풍성함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복 천으로 만들어진 복주머니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바 '키커'와 '엡솔루트'를 담은 '복주머니' 제품은 어린이들의 세뱃돈 대용으로 그만이다.

또한 블랙로즈 제품 3종으로 구성된 블랙로즈 갤러리 제품은 클림트의 '키스', 제라르의 '에로스와 프쉬케', 앵그르의 '파올로와 프란체스카' 등 키스를 주제로 한 명화작품 3종을 고급 액자모양의 상자에 담아 '사랑'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초콜릿 선물세트 '스위트 북 스토리'를 선보였다. 자유시간, 발리, 화이트엔젤 등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초콜릿 제품으로 구성한 '스위트 북 스토리'는 실제 책과 똑 같은 모양으로 펼칠 수 있는 포장이 특징이며 예쁜 카드를 함께 넣어 새해의 덕담을 전할 수 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구매 제품별로 포장용 상자, 쇼핑백을 증정하는 푸짐한 판촉행사를 14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