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KT몰(전 바이앤조이)이 KT의 브랜드 통합전략에 맞춰 ‘영상으로 즐기는 신개념 쇼핑몰’ 쿡TV쇼핑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또 재탄생한 쿡TV쇼핑은 가전·잡화 상품을 중심으로 식품, 유아, 레저, 리빙 등의 상품을 강화하고 상품의 품질은 우수하지만 유통망 확보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방자치단체 및 우수중소기업의 상품을 적극 개발해 소개할 예정이다.
사이트는 고객 편의 중심으로 개편됐다. 기존의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의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특징 및 장단점, 실제 착용 장면 등 포괄적인 상품 정보를 동영상으로 서비스한다.
상품 카테고리별 한 주간 베스트 상품을 정리해 쇼핑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베스트 50도 함께 소개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 적립금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상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적립금 1000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은 쇼핑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엔조이뉴욕, 엔조이밀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종국 T커머스사업팀장은 “쿡TV쇼핑은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풍부한 상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50,252,0";$no="200909011041495177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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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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