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0년 3월23일 종합금융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는 보험금융서비스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설립된 신한생명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달리고 있다.
특히 영업현장 추천 VIP고객 대상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점 요청 VIP고객 초청 세미나를 기획, 지원하는 등 영업현장 재무설계 영업모델의 개발과 공급, 마케팅기법 개발 및 강의지원에 힘쓰고 있다.
신한생명은 보험사업 특성상 VIP고객 정보는 개별 컨설턴트에 의해 관리되며, VIP고객도 개별 컨설턴트에 대한 충성도가 높다고 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더 쉽고 더 편하게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보험지금 자동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험업의 기본정신인 상부상조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공익기업으로서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사랑의 징검다리' 봉사단을 통해 사랑을 나누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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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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