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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 야후재팬쇼핑 연동…“일본 판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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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사이트 야후재팬에 상품 노출

카페24가 자사 마켓플러스 서비스에 '야후재팬쇼핑'을 연동했다. [사진제공=카페24]

카페24가 자사 마켓플러스 서비스에 '야후재팬쇼핑'을 연동했다. [사진제공=카페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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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마켓플러스 서비스에 '야후재팬쇼핑'을 국내 최초로 연동했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사업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오픈마켓으로 더 쉽게 상품 판매가 가능해진다. 야후재팬쇼핑은 라쿠텐, 아마존재팬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3대 오픈마켓이며 지난해 기준 월 사용자 5500만명, 취급 상품 수는 7억점 이상에 달한다.

온라인 사업자가 야후재팬쇼핑에 상품 등록 시 야후재팬 내 검색결과로 자동 노출까지 가능하다. 이는 고객 유입을 늘리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일본을 대표하는 오픈마켓 야후재팬쇼핑과의 시스템 연동으로 K-브랜드의 온라인 수출 확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며 "더 많은 한국 사업자의 온라인 판로확대가 쉬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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