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분에 20개 판매" SSG닷컴, 뷰티 쓱세일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쓱데이 맞먹는 매출 호조세

뷰티 쓱세일(사진제공=SSG닷컴).

뷰티 쓱세일(사진제공=SSG닷컴).

AD
원본보기 아이콘

SSG닷컴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뷰티 쓱세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깜짝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작 첫날과 이튿날은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에서 달성한 뷰티 매출을 넘어섰으며, 행사 전체 기간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 누적 판매량 역시 20만여개를 기록해 1분당 20여개의 상품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이 진행하는 쓱세일은 카테고리를 선정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뷰티 쓱세일이 출발점이었다. 셀러(판매사)수 300여곳, 혜택 적용 상품 1만여개 등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SSG닷컴은 "독보적인 기획 상품을 발굴하고 용량 추가, 사은품, 가격 할인 등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높이는 데 주력한 점이 유효했다"고 말했다.


뷰티 쓱세일을 위해 준비한 명품화장품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다. 에센스·세럼 매출이 가장 높았으며 크림, 파운데이션, 립, 썬케어가 뒤를 이었다. 단독 기획 상품인 에스티 로더 갈색병 50㎖, SK-Ⅱ 피테라 에센스, SK-Ⅱ 클리어로션 등 쓱세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 세트 등이 인기를 끌었다. 매일 오전 10시 진행한 '타임딜'도 반응이 높았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총 7개 뷰티 라이브방송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설화수, 랑콤 등이 한 시간 방송 동안 억대 매출을 올리며 지금까지 쓱닷컴에서 진행한 각 브랜드 방송 최고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