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S트릴리온 x 넥슨 협업 ‘TS샴푸 세트’, 24분만에 전량 소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S트릴리온 x 넥슨 협업 ‘TS샴푸 세트’, 24분만에 전량 소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바람의나라: 연 TS샴푸 세트’가 오픈 후 단 24분 만에 전량 소진됐다.


이번에 판매된 ‘바람의나라: 연 TS샴푸 세트’는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학대 피해 아동 후원을 위해 TS트릴리온과 넥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전개한 사회 공헌 활동 ‘따뜻한 바람이 이루어지는 나라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풍성한 제품 구성 및 아동학대라는 사회적 메시지를 더했다. ‘바람의나라: 연 TS샴푸 세트’는 13일(목) 오픈과 동시에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판을 기록,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국내 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넥슨 ‘바람의나라: 연’과 콜라보를 한 ‘바람의나라: 연 TS샴푸 세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TS샴푸’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낸 착한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지드래곤을 모델로 발탁해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는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경영 원년인 올해 ‘TRUSTS 캠페인’을 선보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샴푸와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