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카드, 제 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장관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드의정석' 브랜드 가치 인정

우리카드, 제 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장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우리카드가 '제22회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의정석'이 지난달 800만좌를 돌파하며 가능했다.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를 탑재하고 한국화를 활용한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수상을 기념해 우리카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우리카드 콜라보 브랜딩 제품인 핑크퐁 피크닉 테이블(10명), 쿠키런 트래블 키트(10명)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브랜드팀 이승철 팀장은 "체계화된 빅데이터 분석을기초로 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딩 활동으로 카드의정석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지자체, 기타 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