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나핏, 무신사 손잡고 1020 영타깃 공략…제품 70여종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이나핏 크로스오버 미들다운 점퍼

다이나핏 크로스오버 미들다운 점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다이나핏이 1020 영타깃 공략을 위해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을 잡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자체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1020 소비자의 선호도를 파악한 뒤 브랜드 전체 상품 중 단 75개의 상품만 선별해 입고했다. 타깃층의 소비성향을 고려해 가격 역시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위주로 구성하고자 했다.

실제로 이번 시즌 주목 트렌드인 짧은 기장의 미들다운 점퍼, 플리스 재킷을 비롯해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니트 러닝화, 힙색 등 트렌디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의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이 밖에 다양한 다운점퍼, 베스트, 재킷 등의 겨울 아우터와 신발, 가방, 모자 등 의류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전반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주력 제품인 ‘크로스오버 미들다운’ 점퍼는 빅로고 레터링과 세미 오버핏의 실루엣, 안감에 적용된 그래픽 아트 등 스트릿 무드가 가득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캐쥬얼부터 교복까지 받쳐입는 옷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영타깃층이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무신사에서도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의 다이나핏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접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