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4일 자체브랜드(PB) 'LBL'의 가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자체 패션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단기간 내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수량은 146만 세트 이상이다.

올해는 론칭 4년차를 맞아 '일상 속 럭셔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원단을 내세우며 소재 고급화를 한층 더 강화한다. 세계적인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 유럽산 명품 캐시미어 및 퍼 브랜드 '만조니24'의 천연 모피 등 기존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급의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년 전부터 전담팀을 구성해 최고급 소재 발굴부터 상품 기획, 개발, 생산 등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본사와의 첫 미팅을 성사시키는 데만 5개월 이상 소요될 정도로 문턱이 높았으나 LBL의 론칭 후 성과, 까다로운 품질 관리 기준 등을 내세워 거래에 성공했다. 지난해보다 20여 일 앞당겨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상품이 보다 다양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에 따라 의류 중심에서 머플러, 모자 등 아이템을 확대해 총 22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4일 오전 10시 25분에는 LBL의 대표 상품인 100% 캐시미어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와 머플러를 론칭한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론칭 4년차인 올해는 제냐, 만조니24 등 기존에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의 명품 원단을 사용해 소재 고급화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며 "명품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 없는 품질에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