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몸에 딱 맞는 물'로 소비心 홀린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 몸에 딱 맞는 물'로 소비心 홀린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이 '맞춤형 생수'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국내 생수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이시스8.0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pH 8.0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물로, 산성화 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를 유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 구성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약알칼리성 천연광천수다.

아이시스 8.0은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2년 7월 높이를 키우고 둘레는 줄인 페트 용기에 화사한 핑크 라벨을 사용해 손이 작은 여성 소비자들이 쥐기 편하게 탈바꿈했다. 2013년 2월에는 제품 크기와 용량을 300㎖로 줄인 '아이시스 8.0 미니'를 출시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2017년 4월에는 1인 가구가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시스 8.0 1ℓ'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어린이 음료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아이시스 8.0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를 위해 200㎖ 제품을 선보였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2년 106억원인 아이시스 8.0의 매출은 지난해 633억원으로 약 500% 성장했다. 점유율도 2012년에는 약 2.1%에서 지난해 7.6%로 5.5%p 증가했으며, 아이시스 브랜드의 다른 제품인 '평화공원 산림수', '지리산 산청수'를 포함하면 12.3% 점유율로 삼다수에 이어 국내 생수시장 점유율 2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