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핫한 제품이 TV홈쇼핑에도 진입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24일 낮 1시 40분 SNS 인기 뷰티 브랜드 '라비앙'의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패키지를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엔 TV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4050 세대가 선호할 상품을 기획했다면, 지금은 SNS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품에 주목해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선점하는 전략이다.


지난 2월 CJ오쇼핑에서 론칭한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패키지'는 SNS에서 '승무원 세럼'으로 유명세를 탔는데, 2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총 15억 원 어치를 판매하기도 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오쇼핑부문은 1년 전부터 선기획한 라비앙의 다구성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