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건,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연꽃 로고로 품격 '↑'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건,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연꽃 로고로 품격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인 '후 공진향 군'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새 제품에는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단순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 공진향 군은 황제에게 진상됐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관리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