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퓨, ‘원더 텐션 X 데일리라이크’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퓨, ‘원더 텐션 X 데일리라이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생활용품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원더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데일리라이크는 가구와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리빙&라이프 브랜드다.
원더 텐션 팩트 데일리라이크 협업 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모이스트’, ‘앰플’ 등 3종이 21호와 23호 두 품목씩 총 6품목으로 나왔다.

콘셉트는 ‘#OOTD_텐션’이다. OOTD는 ‘아웃핏 오브 더 데이’의 줄임말로 그날 착용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행위를 지칭한다. 어퓨측은 매일 가지고 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의미라고 콘셉트를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퓨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 텐션 팩트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에는 도도해 보이는 여우가, 촉촉한 모이스트에는 귀여운 웰시코기가 각각 새겨졌다.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앰플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알파카가 디자인됐다.
원더 텐션 팩트 데일리라이크의 용량은 13g, 가격은 1만4800원이다. 온라인 뷰티넷과 전국 어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여우와 웰시코기, 알파카 그림으로 꾸며진 ‘원더 텐션 소소 다이어리’를 준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