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생활용품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원더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데일리라이크는 가구와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리빙&라이프 브랜드다.
콘셉트는 ‘#OOTD_텐션’이다. OOTD는 ‘아웃핏 오브 더 데이’의 줄임말로 그날 착용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행위를 지칭한다. 어퓨측은 매일 가지고 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의미라고 콘셉트를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퓨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 텐션 팩트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에는 도도해 보이는 여우가, 촉촉한 모이스트에는 귀여운 웰시코기가 각각 새겨졌다.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앰플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알파카가 디자인됐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년간 햇반·라면 먹고 종일 게임만…불안 심해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