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쏘카 이용요금 최대 30% 할인 신용·체크카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카드, 쏘카와 차량공유 전용 신용·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 쏘카와 차량공유 전용 신용·체크카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차량공유 업체인 쏘카(SOCAR)와 전략적 사업 제휴로 ‘쏘카 신한카드’ 신용·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쏘카 신한카드 신용카드는 쏘카 이용·결제금액의 30%를 할인해준다.

전달 이용금액에 따라 월 할인 횟수는 1~3회로 달라진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1회,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은 2회, 90만원 이상은 3회다. 회당 최대 할인금액은 9000원이다.

철도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일 1회 한도는 5000원으로 월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하다.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커피전문점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은 3%,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은 각각 5% 할인 받을 수 있다.

쏘카 신한카드 체크카드는 쏘카 이용·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이밖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을 이용할 때는 1만원까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철도 이용 할인 혜택은 5%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S&) 1만3000원, 해외(VISA) 1만6000원이다.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