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판매처 찾기 이벤트 ‘어디에 있씨유~’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판매처 찾기 이벤트  ‘어디에 있씨유~’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웅진식품이 과즙 에이드 음료 ‘몬스터에이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 ‘어디에 있씨유~’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웅진식품이 지난 4월 선보인 몬스터에이드는 ‘극강의 신맛’을 콘셉트로 하는 새콤한 맛의 에이드 음료다. 레몬 과즙에 열대과일 깔라만시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깔라만시’와 사과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배드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몬스터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는 주변 편의점을 찾고, 웅진식품 블로그에 접속해 간략한 위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한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로, 총 10명의 소비자가 즉석 당첨 방식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자연은 몬스터에이드 340mL 깔라만시 또는 배드애플 한 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