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사회공헌활동 ‘희망쇼핑’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 ‘우리가 만드는 희망 11번가’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전국 CGV 360여개 상영관 스크린 등에 공개했다.
11번가는 고객들이 ‘희망쇼핑’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청년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는 사회적 가치를 전파하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11번가의 ‘희망쇼핑’은 11번가, 판매고객, 구매고객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판매자가 상품을 희망쇼핑 상품으로 설정하고 그 상품을 고객이 구입하는 것만으로 희망후원금이 적립된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휴대폰 8시간 미사용" 긴급문자…유서 남긴 5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