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 입점…1인가구·20대 겨냥 제품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락앤락,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 입점…1인가구·20대 겨냥 제품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락앤락이 1인 가구 및 젊은 층에게 유용한 각종 주방생활용품을 선정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에 입점했다.
락앤락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락앤락은 대학교 인근이라는 지역적 특성과 올리브영을 방문하는 소비자 성향 등을 고려해 ▲저장·조리용기 ▲물병·텀블러 ▲생활소품군 중에서도 20대 젊은 청년층을 사로잡을 80여 가지 품목을 선정해 선보인다.

저장·조리용기의 경우 다이어트와 야식, 간편식 등의 키워드에 걸 맞는 제품들을 선정해 '혼밥러 필수템'이란 특별 프로모션 매대를 설치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혼밥이 잦은 요즘 대학생들을 위한 코너다. 여기에는 샐러드 도시락으로 유용한 '투웨이 용기'와 전자레인지 조리에 안성맞춤인 '간편식 글라스', 밥과 반찬 보관 및 데우기에 유용한 '이지톡' 등이 구성됐다. 특히 각 제품별 활용도를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도하고 제품의 특성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 '혼밥러 필수템' 일부 제품들은 매장 오픈 3일만에 품절이 됐다.

락앤락은 물병과 텀블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운동 시 영양보충을 위한 혼합 음료를 손쉽게 만드는 '쉐이크잇 보틀'과 과일 착즙이 가능한 '디톡스 물병'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의 '웨이브&스윙 텀블러' 등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든 도마&트레이'와 '속옷정리함'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을 마련했다.
김연진 락앤락 상품영업부문 영업1본부 상무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락앤락이 자랑하는 각종 아이디어 제품들을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야심 차게 준비한 혼밥러 필수템 코너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고무적이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쇼핑의 즐거움과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