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5월 먹방 여행-야식 주간엔 건강 먹거리 가맹사업 만족오향족발과 함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봄나들이, 여행 늘어나는 시기 건강한 먹거리 ‘족발’ 인기 높아
-최상의 맛과 내실 있는 운영으로 가맹 사업도 승승장구
5월 먹방 여행-야식 주간엔 건강 먹거리 가맹사업 만족오향족발과 함께
AD
원본보기 아이콘


다가오는 5월 13일까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봄 여행 주간’이다.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바로 ‘맛집’이다. 요즘엔 관광보다 맛집을 골라 먹으러 가는 ‘먹방 투어’가 더욱 인기다.
먹방 투어뿐만 아니라, 5월은 여름까지 이어지는 본격 야식 주간이기도 하다. 서울 3대 족발 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은 정직하고 건강한 먹거리로 먹방 투어족과 야식족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서울시청 본점은 미쉐린 가이드의 서울판인 미쉐린 코리아 빕 구르망 리스트에 2년 연속 선정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 서울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미식가들과 우리나라로 여행 온 해외 여행객들까지 방문해 줄 서서 먹는 족발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만족오향족발의 인기는 기본적으로 탄탄한 맛 덕분이다. 만족오향족발은 국내 최초로 오향으로 조리한 따뜻한 족발을 개발하며 특색 있는 맛이 특징이다. 가맹점에 공급하는 족발 종물은 매장별로 당도, 염도, 색상 등 기준점을 정해 본사에서 철저히 관리하며 본점과 같은 일정한 맛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본사와 연계한 슈퍼 바이저를 지점에 배치해 족발 종물과 매장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만족오향족발의 슈퍼 바이저는 월 2~3회 방문 지원을 시행하며, 이를 통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고 점주들이 더욱 손쉽게 매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내실 있는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재 전국 30여 개에 이르는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정직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업체로 호평을 받으며 최근에도 창업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만족오향족발의 관계자는 “만족오향족발은 단순한 맛집을 넘어서 투명한 먹거리로 가맹점주 모두가 전문가라는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라며, “외식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만족오향족발처럼 안전하면서 전문적인 가맹사업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의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하면 된다.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