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사실상 영업이 중지된 2016년 7월 이후에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기다린 모든 고객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해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뿐만 아니라 고장 수리,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2017년 2월 20일부터 실시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이 시작되는 2017년 2월 20일부터 폭스바겐 또는 아우디 홈페이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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