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경제상식도 예능처럼‥'버킷라이크잇' 토크쇼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한화생명 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송채널과 협업한 경제상식 토스쇼 '버킷라이크 잇(Bucket Like It)'을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 4개월만에 16만팬 이상을 확보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버킷라이크잇 토크쇼는 경제이슈나 금융 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프로그램처럼 쉽고 재미있게 담은 컨텐츠다. 지난 12일 I.O.I와 DIA 멤버인 정채연편이 공개된 데 이어 19일과 23일 국카스텐, 윤종신편 각각 공개된다. 이후 이 컨텐츠는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