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태경 "표창원, 궁예의 관심법 쓰나"

최종수정 2016.12.19 22:07 기사입력 2016.12.02 14:56

댓글쓰기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 사진=아시아경제DB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 사진=아시아경제DB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은 2일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궁예가 썼다던 그 관심법 쓰나요?"라며 불편한 심기를 나타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원래 탄핵 찬성이었는데 표창원은 탄핵 보류라고 분류했다가 항의하니 다시 탄핵 찬성으로 수정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표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소추안과 관련 찬성 반대 의원을 게제하고 있다.

그는 이어 "그런데 오늘 2시경 TV 조선에서 하태경은 다시 탄핵 보류라고 재분류를 했다"며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일관되게 탄핵 찬성인 사람을 탄핵 보류-> 찬성-> 보류로 바꾸는지 그 능력이 신통할 뿐"이라고 말했다.

하 의원은 또 "만약 그 기준이 대통령 즉각 하야 주장 아니면 무조건 탄핵 찬성 입장 아닌 것으로 분류한다면 1월 31일 하야 주장한 추미애 대표부터 탄핵 찬성 아닌 것으로 분류해서 발표하라"며 "만약 1월 31일 하야 주장한 추미애가 탄핵 찬성이라면 도대체 몇일부터 대통령 하야를 발표하면 탄핵 찬성이 아닌건지 말씀해 달라"고 요청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