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광고대상]KB금융그룹-'함께' 콘셉트로 고객사랑 받는 기업 다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금융지주 홍보부장 최인석

KB금융그룹이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은 올해 현대증권의 편입을 통해 균형있는 사업포트폴리오를 구축함과 동시에 13개 계열사가 32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모시는 종합금융그룹의 면모를 확고히 갖추었습니다.

또한 캄보디아 글로벌 디지털 뱅크 ‘Liiv KB Cambodia’ 출범, 라오스 자동차 할부금융 시장 진출 등 아시아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그룹으로서의 초석도 단단히 다졌습니다.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KB금융그룹의 이같은 노력으로 '국가브랜드 금융부문 5년 연속 대상'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6년연속 1위 선정' 등으로 국민으로부터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금융회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KB금융그룹의 PR 광고는 '함께' 라는 광고 컨셉트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국민의 삶을 KB가 응원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되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함께하는 KB’ ‘신뢰받는 KB’의 기업이미지를 표출하고, 고객으로부터 진정으로 사랑받는 KB금융그룹이 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시대와 환경이 변하더라도 금융회사가 지켜야하는 것은 믿음과 신뢰이기에, KB는 고객에게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믿음을 주고, 기업의 동반자가 되며, 우리 사회와 함께 하는 든든한 이웃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더불어 따뜻하고 행복을 주는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고,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KB가 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 광고대상]KB금융그룹-'함께' 콘셉트로 고객사랑 받는 기업 다짐 원본보기 아이콘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