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유진 파운데이션' 단독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프, '유진 파운데이션'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일명 '유진 파운데이션'을 단독 판매한다. 위메프는 27일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의 새로운 브랜드인 DLA의 신제품 '더마데이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DLA 더마데이션은 런칭 기념으로 정가 3만5000원 대비 20% 할인한 2만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DLA 더마데이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들라크루아 스피드 펜라이너, 위시키스틴트, 고실키 크림 블러셔 등 총 4만6000원 상당의 사은품 3종 세트를 모두 제공한다.
본 기획전에는 들라크루아의 불가리안 토탈 클렌져와 고실키 크림 블러셔 단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위메프는 기획전 기간 동안 정가 1만8000원인 들라크루아 불가리안 토탈 클렌져와 정가 1만5000원인 들라크루아 고실키 크림 블러셔를 2만5000원에 판매한다.

DLA 더마데이션은 이달 초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 방송에서 뷰티 멘토 유진이 실제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일명 ‘유진 파운데이션’으로 화제가 됐다. 이후 정식 론칭 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한 사전예약 판매에서 주문 폭주로 단기간에 완판돼 큰 관심을 끌었다.

DLA 더마데이션은 기능성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고민이 많은 현대 여성 대상의 3중(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 성분인 더마 리커버 캡슐과 정제수 대신 함유된 히알루론산 성분을 비롯해 보습 에센스 함량이 70%이상 되는 것이 특징이며, 31시간 효과가 지속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